인튜이티브 머신(LUNR) 2023년 2분기 실적 보고서
본문 바로가기
Stock Life_주식

인튜이티브 머신(LUNR) 2023년 2분기 실적 보고서

by Petrolhead 2023. 8. 20.
반응형

원문은 출처 이슈로 어렵고(유료사이트)  자동 번역을 해서 그대로 올려놓은것이니 참고 바랍니다.

 

※팩트 체크는 본인이 해야하며 투자를 조장하는 글이 아님을 알립니다.

 

 

 

 

여러분, 환영합니다. 진지한 기계 2023년 둘째 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는 음성만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질문 및 답변 시간이 공식 발표에 이어질 것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회의 중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전화 키패드에서 별표와 0을 눌러주세요. 이 회의는 녹음 중입니다. 이제 호스트 조시 마샬을 소개하며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제발 진행해 주세요. 좋은 오후에, 진지한 기계 2023년 둘째 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본 컨퍼런스에서는 최고 경영자 스티브 알테무스와 최고 재무 책임자 에릭 샐리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본 콜에서 논의되는 정보 중 일부는 우리의 비즈니스, 경제 및 기타 사건의 미래에 대한 현재 기대를 나타내는 전망성 발언으로 구성될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내용에는 재무 항목의 예측, 성명, 계획 및 목표, 그리고 경영진의 미래 경제적 성과 기대와 관련된 내용이 포함됩니다. 회사의 실제 결과는 많은 요인으로 인해 전망성 발언에서 나타낸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회사의 수익성 보도 자료에서 '전망성 발언' 섹션에 기술되어 있으며 SEC에 제출한 가장 최근의 10Q에서 설명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전망성 발언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또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해당 SEC 규정에 정의된 비-GAAP 측정 지표와 정보도 논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의 GAAP 측정 지표와 조정을 위한 조화표는 Form 8K에 첨부된 실적 보도 자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금융 실적에 대한 컨퍼런스 프레젠테이션을 웹사이트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이 프레젠테이션은 금융 성과에 대한 추가적인 맥락을 제공하며 www.intuitivemachines.com/investors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스티브 알테무스에게 발언을 넘기겠습니다. 조시, 고맙습니다. 여러분 모두 환영합니다. 진지한 기계 2023년 둘째 분기 실적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새로운 투자자와 분석가 분들께서 온라인에서 참석하셨다면, 회사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시한 다음, 회사의 네 가지 사업 부문에 걸친 업데이트와 함께 분기 요약 및 다가오는 이정표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그런 다음 제재단 CEO 스티브 알테무스와 최고 재무 책임자 에릭 샐리가 차례대로 실적 결과를 검토하겠습니다. 진지한 기계는 2013년에 설립된 우주 기반 기업으로, 달 위에 기반 시설과 상업을 확립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달 공간에서의 개발에 대한 초기 도입자 위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루나 액세스 서비스, 루나 데이터 서비스, 궤도 서비스 및 우주 제품 및 인프라의 네 가지 다양한 사업 분야를 통해 운영됩니다. 각각의 사업 분야는 특정한 중점과 서비스 집합을 갖추고 있습니다.

루나 액세스 서비스는 정부, 기업 및 개인이 CIS 달 공간이나 달 표면에 탐사 및 우주선을 배치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고 경제적인 수단을 제공합니다. 진지한 기계는 화성 제어, 루나 C 달 착륙선, 우주-지상 통신 네트워크 및 스페이스X와의 일련의 발사 차량 계약을 포함한 완전한 루나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회사는 현재 3개의 미션을 비행 목록에 포함시키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미션의 빈도와 복잡성을 높일 계획입니다. 루나 데이터 서비스는 달 데이터 네트워크라는 개인 및 안전한 네트워크를 제공하여 달로부터 안전한 통신, 항법 및 영상을 송수신합니다. LDN CIS 달 공간에서의 우주선용 데이터 릴레이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달 표면의 시스템에 대한 백업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궤도 서비스는 상업 및 정부 기관을 위한 우주 내 궤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기존 위성의 수리, 보충 및 궤도 높이 조절이 포함되며, 라이드 쉐어 또한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우주 제품 및 인프라는 신뢰성 있고 비용 효율적인 우주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공품에는 추진 시스템, 항법 시스템, 달 로빌리티 차량(로버 및 드론 포함), 전력 인프라 및 인간 주거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진지한 기계의 핵심 사업 부문은 NASA 930억 달러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방어 및 에너지와 같은 새로운 수익 기회까지 확장됩니다. 이로서, 2분기 운영 강점을 강조합니다. 두 번째 분기 동안 우리는 im-1의 최종 조립 과정에 집중했습니다. 지난 분기에 시작된 im-1의 발사 준비를 위한 시험 캠페인에는 완전한 엔진 진동 시험, 완전한 우주선 시험 실행, 엔진 인수 및 최종 조립 및 통합이 포함되었습니다. 오늘날 우리의 im-1 착륙선은 완성되어 9월에 배송 준비가 완료될 예정이며, 39a 번 발사대에서 11 15일부터 시작되는 6일간의 발사 창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11월의 불리한 발사 조건이나 발사대에서의 높은 우선 순위 발사 변경의 경우를 대비하여 12월에 두 번째 발사 창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는 11월에 예정된 falcon 9 발사에 포함되어 있으며, 케네디 우주센터의 39a 번 발사대를 사용하는 발사들의 혼잡 상황을 감안할 때, 더 높은 우선 순위의 미션도 언제든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주의는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측면에 확고히 집중되어 있습니다. 저희의 im-1 루나 C는 완전히 완성되었으며, 9월에 달로 가기 위해 준비된 달 착륙선을 제공할 것입니다. 회사 전체에서 진행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본 im2 구조를 구축하고, 2의 착륙선에 페이로드와 메커니즘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이에는 루나 물양氷을 Prospecting NASA Trident 드릴의 통합, 페이로드 배치 메커니즘 완성 및 9월에 완료될 예정인 로켓 연료 드론 micronova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놀라운 진전은 im1에서 얻은 귀중한 통찰력을 기반으로 한 것이며, im2는 휴스턴 스페이스포트 내의 새로운 달 생산 및 운영 시설에서 완성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9 29일 예정된 리본 커팅 행사는 우리의 새로운 홈 내에서의 운영을 공식적으로 시작할 것이며, NASA의 아르테미스 프로그램 및 우리의 네 가지 사업 부문에 대한 성장하는 상업적 수요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저희의 가까운 미래 발사에 접근하면서,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탐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2023년 상반기 동안, 우리는 우주 내 역량을 확장하여 루나 미션을 연장하고, 핵 동력을 사용하여 궤도 서비스 시장에 이 기술을 적용하는 데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최근의 수상 및 제안 중에서 7월에 NASA의 우주 기술 및 미션 지방이 노바 C와 같은 달 자산이 달 밤에 생존하고 운영될 수 있는 방사성 동력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한 1500만 달러 Tipping Point 이니셔티브를 진지한 기계 팀에 수여했습니다. 달 밤 주기는 달의 어두운 기간을 의미하며, 대략 14일 동안 지속됩니다. 이 시간 동안 달 표면의 온도는 심각하게 떨어져 최저 마이너스 279도 화씨에 이르게 됩니다. 달 표면에서의 미션은 지구에서 2주에서 여러 년까지 연장될 수 있습니다. 진지한 기계의 역할은 Xeno Power를 지원하여 달 밤 주기를 견딜 수 있는 타마륨 241 방사성 스털링 발전기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이 기술을 달 착륙선에 통합하여 달 표면에서의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는 것은 진지한 기계와 전체 우주 탐사 산업을 위한 중요한 과제입니다. 이 방사성 동력 시스템의 응용은 달 표면 장기성 뿐만 아니라, 지구와 다른 행성의 탐사에도 확장됩니다. 진지한 기계는 이번 달에는 공군 연구소와의 협력 계약을 통해 Jetson 저전력 계약을 공모하였습니다. 이 계약은 궤도 상항용 핵 동력을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제안은 진지한 기계의 팀에게 NASA의 게이트웨이를 지원하기 위해 방사성 동력 시스템을 활용하여 위성 위치 및 기동 솔루션을 개발하도록 요구합니다. 진지한 기계의 핵 동력 시스템 발전 및 우주 탐사 전문성을 토대로 기존 달 분열 표면 동력 원자로 계약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는 에너지부와 NASA에 소개한 두 번째 450만 달러 상금은 올해 나중에 예상됩니다. NASA는 여전히 우리의 성공의 기본 기둥입니다. 이러한 핵 역량을 활용한 방어, 에너지 및 민간 기관을 포함한 다양한 기회는 진지한 기계가 동적이고 적응 가능하며 선도적인 기업으로 발전하는 흥미로운 기회를 나타냅니다. 4월에는 NASA가 다년간의 7 1,900만 달러 가치의 On the Bus 다중 엔지니어링 서비스 계약인 OHMS 계약을 수여했습니다. 이 계약은 위성 서비스 및 보충, 위성 재배치 및 궤도 폐기물 제거와 같은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콜을 앞두고 미국 정부 회계청은 OHMS 계약의 세 제안 평가를 확인하여 진지한 기계가 상을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곧 전환을 시작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며 궤도 서비스 시장에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1분기 이후 진지한 기계는 항공우주 및 방위 분야를 포함한 30억 달러 이상의 제안서를 제출했습니다. 우주 비행을 포함한 분야에 걸쳐 우리는 NASA의 달 지형 차량 서비스 계약의 주 요금제로 응모했습니다. 달 레이서 팀으로서 달의 남극 지역을 탐사하고 개발하기 위한 것입니다. 달 지형 차량은 NASA의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이며, 진지한 기계가 주요 계약자로 나서게 될 것입니다. 회사는 프로그램 상 수여 날짜 변경의 외부 통제 프로그램 영향을 긍정적으로 완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NASA Nova C급 랜더를 사용하여 달 남극에 드릴을 전달하기 위한 cp22 계약은 3분기에서 11월로 이동되었으며, 에이전시의 근지 공간 네트워크 서비스 계약 상은 2023년에서 초기 2024년으로 이동되었습니다. 마무리하며, 성장 궤도를 지원하고 촉진하기 위한 새로운 이사를 언급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Nicole Seligman을 진지한 기계의 이사회에 임명했습니다. Nicole의 탁월한 경력은 글로벌 공개 기업의 고위 경영진 역할을 포함하고 있으며, Nicole의 소중한 전문성이 이제 우리의 이사회를 더욱 풍부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노력을 계속하여 전진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이를 진지한 기계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에릭 셀에게 넘기겠습니다. 스티브, 그리고 오늘 저희에게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먼저 두 번째 분기 300만 달러의 백로그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이 백로그에는 앞서 스티브가 언급한대로 OHMS 3 계약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지난 주에 항의가 우리에게 유리하게 결정되어 이 계약을 이행하고 올해 4분기에 작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회사는 주로 NASA의 상업 달 페이로드 서비스 이니셔티브 또는 Clips에 의해 주도되어 2023년 두 번째 분기를 1800만 달러의 수익으로 마감했습니다. 이는 2022년 두 번째 분기의 1920만 달러의 수익과 비교되는 금액입니다. 영업 손실은 1320만 달러로, 전년도 같은 기간의 220만 달러 영업 손실과 비교하면 주로 일정 영향 및 공개 기업 비용 때문입니다. 우리는 2023년 두 번째 분기를 3910만 달러의 현금 잔고로 마감했습니다. 정부 고객의 확보 시간표 지연과 미국 연방 예산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우리는 이전에 발표한 2023년 전체 재무 지침을 철회합니다. 이것은 어떤 핵심 정부 고객의 약속된 중요한 계약이나 계약 수상의 손실 결과는 아닙니다. 이와 관련하여 운영자분들께서 질문을 해주실 준비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을 하려면 별표를 누르고 전화 키패드에서 확인음이 나면 귀하의 회선이 질문 대기열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별표를 눌러도 됩니다. 두 번째는 스피커 장비를 사용하는 참가자의 대기열에서 질문을 제거하려면 별표 키를 누르기 전에 핸드셋을 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우리는 질문에 대한 투표를 하는 동안 잠시 기다립니다 우리의 첫 번째 질문 Roth mkm와 함께 Suji de Silva의 라인에서 나옵니다. 계속 진행하세요. 안녕 스티브 안녕 에릭 여기 진행 상황에 대해 축하합니다 음 확실히 많은 흥미로운 일들이 올 것입니다 음 아마도 프로그램 푸시아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고 철회된 지침이 있을 것 같습니다 에릭이나 스티브가 여기 드라이버인지, 그리고 프로그램 지연과 발사대 정체라는 보도 자료에서 크기에 대한 미국 정부 지출 불확실성의 요인이 각각 얼마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들 중 어느 것이 가능한지 이해하고 싶습니다 더 의미있는 요인입니다 예 수지 질문 감사합니다 이것은 스티브입니다 어 어 미국 정부 자금 지원과 관련하여 보자 그것은 실제로 연방 예산입니다 어 선거 연도로 이어지는 어 전반적인 불확실성을 제공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인간 우주 비행과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에 대한 약속을 보고 우리는 우리의 주요 소스인 NASA 예산에 대해 초당적인 지원을 공유하며 특히 달 지형 차량에 대한 계약 입찰로 유인 우주 비행이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정학 및 전 세계적으로 볼 수 있고 최근 러시아가 달 남극으로 발사한 것과 인도가 달 남극으로 발사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과 같은 휴먼 스페이스를 지원합니다.

 

그러나 주요 상금에서 지연을 몇 가지 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이야기한 OHMS 계약과 관련된 것입니다. 이 상은 처음에 7월에 제안되었으며, 이제 항의 이후에 11월로 이동되었습니다. 또한 근지 공간 네트워크 서비스는 제1분기와 제2분기 사이에 우리가 제안한 통신 프로그램으로, 이 계약은 Raytheon과 협력한 형태로, 3분기 후반에서 4분기 초반으로 이동되었습니다. 그리고 또한 우리는 클립스 상금 또는 cp22 제안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미션 순서의 다음 미션으로, NASA의 과학 임무 지휘부로부터 나온 것으로, 이 상금은 3분기에서 4분기로 이동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Tipping Point와 같은 작은 상금도 있습니다. 우리는 May 시기에 상을 예상했지만 7월에 상을 받았으며, 이것은 계약의 이행과 상금 획득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여전히 우리와 함께하는 모든 약속들이며, 그들은 조금씩 오른쪽으로 미끄러지는 것 뿐입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 어떤 영향을 받게 됩니다. 이해하셨나요? 이 모든 것은 여전히 우리와 함께하는 모든 약속들이며, 그들은 조금씩 오른쪽으로 미끄러지는 것 뿐입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 어떤 영향을 받게 됩니다. 이런 외부 환경에서의 압력에 대한 평가입니다. 이해했어요. 그럼, 그 색깔에 대해 감사하고 이해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이 움직일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 아주 구체적인 질문인데요, OHMS의 경우에는 수익을 시작하려는 것으로 들리고 있습니다. 이것이 어떻게 선형적으로 진행되는지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을까요? 앞서 말한대로 계약의 협상 부분부터 시작하여 전환 기간을 설정하는 단계로 진행될 것입니다. NASA는 실제로 전환에서 실행으로 이동하는 날짜를 고려 중입니다. 그런 다음 초기 작업 지시에 따라 진행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계약에 포함된 몇 개월로 나누어진 총 가치는 아니라 별도의 전환 기간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11월과 12월 시기로 생각하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LTV 계약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 계약은 저에게 흥미로운 내용으로 들립니다. 처음으로 프라임으로 승리한 것 같은데요, 경쟁 상대와 비교했을 때 어떤 가능성을 보시나요?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알다시피, 우리는 자체 파이프라인의 투명성을 많이 보여주려고 노력합니다. 기회의 파이프라인을 분석하고 각각에 대해 P-go P-win을 지정한 다음 경쟁력을 평가하여 연결된 P-win을 결정합니다. 여기서 여러 번의 상을 예상합니다. 우리는 입찰 경쟁력이 높다고 판단하며, 여러 상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진지한 기계가 프라임으로 참여하며, Boeing, Northrop Grumman AVL이 하위 계약자로 참여하는 매우 강력한 팀입니다. 스티브, 모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Austin Molo님께서 하시겠습니다. 카나코드 제노비티 회사의 오스틴 Molo입니다. 오후 좋은 시간입니다. 처음으로 한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명확히 하기 위해, NASA 계약상으로는 사실상 im4 미션의 타이밍이 4분기에 예상되는 것이 맞나요? 이미 2023회계년도 지정된 자금을 의미하나요? , 오스틴, 처음에 9월 말까지 나오도록 하려고 했지만 NASA 11월 말쯤으로 연기했습니다. 따라서 다음 클립스 미션에서 약 2개월의 지연이 있었습니다. 좋아요, 이해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3,900만 달러의 현금 잔고가 현재의 계약을 이행하는 데 충분한지, 아니면 현재의 NASA 계약인 OHMS 및 다른 I'm 미션에서 더 많은 현금 수입을 예상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래, 현재의 현금 잔고와 우리가 있는 기존 계약의 현금 수입이 우리의 현금 수요를 충당하기에 충분하다고 기대합니다. 저희가 Q2에 발생한 영업 현금 흐름이 실제로 긍정적이었던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좋은 신호입니다. 오스틴, 저희의 현금은 불규칙적입니다. 우리의 현금 유입과 유출은 모두 마일스톤 기반으로 이루어지며, 분기마다 약간의 불규칙성이 있습니다. 이것을 연간 기준으로 보셔야 하며, 이러한 유입 및 유출은 둘 다 마일스톤 기반이므로 완화 가능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우리의 잔고 시트와 현재 예약된 마일스톤들을 고려하면, 우리는 이를 충당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또한 당연히 5,000만 달러의 지정된 자본 자금을 활용하여 필요한 경우 추가적인 안전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년도 2024 NASA 예산의 의회 버전에서 clips 및 기타 중요한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시겠습니까?

 

전화 통화 중에 언급하셨듯이, 러시아가 루나 25를 달의 남극으로 보내는 것은 프로그램 기록에 있어서 느려짐이 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 오스틴, 우리는 Artemis 프로그램과 인류 우주 비행에 대한 헌신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영향을 받을 부분은 미국 연방 예산 전체적인 압력이지요. 이 압력은 미국 항공우주국(NASA)을 강제로 예산 내에서 일부 조정을 해야하는 상황으로 이어집니다. 예산 내에서 우선순위가 낮은 항목을 낮추기 위해 NASA가 조정을 해야할 것입니다. 그래서 NASA의 예산으로부터 유래한 과학 미션 지휘부의 과학 자금과 경쟁하는 우주 기술 미션 지휘부의 기술 자금이 겹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한정된 자금이 무엇이 줄어든 NASA 예산으로부터 나올 것이며, 적어도 오늘 하원과 상원 사이에서 진행 중인 협상에서 나타나는 바로 그 것입니다. 따라서 이 부분에서 정리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여전히 우리는 인류 우주 비행 Artemis 프로그램에서 가장 높은 우선 순위를 갖는 항목은 인류 착륙선, 우주복 및 달 지형 차량으로 생각하며, 이러한 항목들이 자금을 받아야 할 항목으로 보고 있습니다. , 아주 상세한 내용들을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Deutsche Bank Laura Lee님이 하실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팀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지난 분기에 잘 진행된 것을 축하드리며, M1 발사 일정을 확인할 수 있어 기쁩니다. 제 질문은 발사 전에 다음 단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주실 수 있을까요? , 라우라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말한 것처럼 지난 분기와 그 이후 동안 놀라운 실행 진전을 이루어냈습니다. 우선, 비행 엔진을 완전한 연소로 작동시켰고, 엔진이 달 착륙선과 통합되어 연료를 채우고 시험을 진행하는 화기 시험도 완료했습니다. 이 시험은 성공적으로 이루어져 매우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착륙선 조립이 완료되면 비행 소프트웨어 기능 테스트를 약 2주간 진행하여 모든 핀 연결 및 전선 연결이 비행 소프트웨어와 함께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이 시험들은 전자기 간섭 테스트로 이어지며, 착륙선이 모든 전원이 공급될 때 페이로드에 불리한 영향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중심 중력 측정, 질량 측정 등을 수행하여 차량을 컨테이너에 담기 위해 준비시키며, 9 15일까지 모든 작업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이후 발사 지점에서 혼잡이 없는지 확인하며, 발사 사이트로 출발하기 전에 약 35일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기간 동안 처리를 진행하고 모든 가스가 충전되고 연료가 준비되도록 하며, 그런 다음 Fairing에 실릴 준비를 합니다. 그리고 그 이후로는 발사 지점에 혼잡이 없는지 확인하고, 배출되는 가스와 연료가 모두 준비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약 35일이 소요됩니다. 그런 다음 페어링에 포장되어 발사 준비 및 실제 발사를 진행합니다. 놀라운 내용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Canter Fitzgerald Andres Shepherd님이 하실 예정입니다. 스티브, 에릭, 안녕하세요. 오후에 좋은 시간입니다. 분기에 대한 축하 인사를 드리며, 질문에 응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이던스 철회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해주실 수 있을까요? 분명히, 수익 가이던스 뿐만 아니라 총이익률과 현금에도 적용되는 것이 맞는지 아니면 수익 가이던스에만 해당하는 것인지 알려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 안드레스, 전반적으로 가이던스를 철회하고 있습니다. 오류가 있는 경우 그것을 제출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제 가이던스를 철회하고 있습니다. 안드레스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가이던스는 전반적으로 철회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매출, 총이익률 등은 모두 서로 관련이 있으며, 실제로 스티브가 이전에 언급한 것처럼 상장되는 시점과 주요 마일스톤의 불확실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주요 마일스톤은 연말인 제4분기에 떨어지게 되며, 그 중 몇몇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들은 11, 12월 또는 1월에 일어날 수 있으며, 기업의 상황 및 성과에 따라 어느 때든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연말 주변의 일주일 또는 두 주를 정확히 맞추려는 것은 회사의 비즈니스 성과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이에 대한 추측을 하는 것이 불편하게 느껴지며, 연말 주변의 짧은 기간을 정확하게 맞추려는 것은 어렵습니다. 특히 이런 경우, 우주 발사와 같은 상황에서 정확한 날짜를 맞추는 것은 더욱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정부의 획득 시간표가 변경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첫번째 회사가 아닌 사례입니다. 이것이 가이던스 철회의 배경입니다. 이로 인해 예측하던 중요한 예측에 손실이 없어진 것으로 보이며, 그것들은 모두 오른쪽으로 밀려났습니다. 따라서 이와 관련된 모든 지표가 적용되며, 이에 대해 적어도 기술한 중요한 마일스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것으로는 오움즈(ohms)에 대한 정보와 발사 일정, 중요한 수상 시점 등에 관한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사항들이 우리의 수익성, 현금, 매출에 영향을 줄 것이며, 그것들이 우리의 방향성과 전략을 선택하는 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전에 언급한 착륙 성공 보상의 가치 등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저희가 제시한 진술에 조금 더 많은 정보와 색깔을 덧붙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에릭, 매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부 정보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현재 시점에서 매출이나 마진과 같은 추가적인 시야를 제공할 수 있는지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시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연말까지 긍정적인 마진을 예상해야 하는지, 그리고 과거에 ebitda가 올해 나중에 목표로 설정되었다고 언급하셨는데 그 현황에 대한 생각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 제가 모든 것에 대해 의견을 낼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하나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만약 올해 성공적으로 착륙을 하게 된다면, 올해 둘째 반기의 총이익률은 양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미래를 바라보는 좋은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총자본지출(capex)은 두 번째 반기에 첫 번째 반기에 비해 자연스럽게 줄어들 것이며, SG&A와 같은 일부 비용 역시, 공개 회사 비용 및 기타 요소로 인해 첫 번째 반기에 비해 두 번째 반기에 줄어들 것입니다. 이러한 내용이 두 번째 반기의 방향성에 대한 일부 고려사항입니다. , 이해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물어보겠습니다. 롤오버 및 스폰서의 기간이 끝나면서 시장은 주식 증가 및 이제 주식이 잠금 해제된 것에 대한 관점을 어떻게 가져야 할지 궁금합니다. 어떤 생각이나 시각이 있는지, 또는 그에 관한 가시성이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당연히 안드레스, 회사 입장에서는 이에 대한 의견을 가지기 어렵습니다. 시간적인 면에서 올바르게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공개된 정보입니다. 그러나 시장이 결정하도록 놔둘 것입니다. ,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 내용들을 전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이 끝났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창립자이자 대표이사인 Steve Altamus님께서 마무리말씀을 해주실 예정입니다. 오늘 저희와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시간을 할애해주신 데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실행력을 발휘하며 함께 역사를 만들어나갈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여러분과 함께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회의는 여기까지 입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을 끊으셔도 됩니다.

 

 

중요일정:

 

915일: 완료되어 이송 준비:

9월 말: 로켓 연료 드론 Micronova

9 29: 뉴 오피스

1115: 론칭

12: 1115일 론칭 미뤄지면 12월이 될수도 있다

 

반응형

'Stock Life_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LUNR 주가 향방은?  (1) 2023.09.16
TSLA_Stock Score  (0) 2023.08.28
2 The Moon!  (0) 2023.07.08
루시라 화이자_종료?  (1) 2023.04.22
OTC의 운명은?  (0) 2023.04.09

댓글